메타버스 소식, nft 호재, 비트코인, 앱테크 뉴스

MEXC 거래소 인터페이스 작동 및 선물거래 하는법

미꾸라지 힘찬정보 2022. 7. 12. 15:46

MEXC 거래소 인터페이스 작동 및 선물거래하는 법

MEXC 거래소 인터페이스 작동 및 선물거래 하는법
MEXC 거래소 인터페이스 작동 및 선물거래 하는법

MEXC 거래소 인터페이스 작동 및 선물거래 하는법 알아봅시다! 어제보다 더 나은 코인 투자를 하기 위해서 아침마다 비트코인 가격이 얼마쯤 올랐을까 수십 번씩 포털 창을 열어보실 분들이 대단히 많을 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예전처럼 그렇게 만만한 투자시장이 절대 아니기 때문입니다. 22년도 상반기 비트코인의 가격은 반토막 가량 추락세를 보였습니다. 이렇게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하락장의 지속 이유는 전 세계적 인플레이션에 따른 '자이언트 스텝' 제도 실행에 한 발자국 더 무게가 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변동 없는 하락만 보일지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다시 급부상할 수 있을지 전문가 입장에서도 명백히 가늠하기 쉬운 일은 아니지만 사실상 급부상하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MEXC 거래소

전반적으로 투자시장에서 코인에 뛰어든 분들의 숫자가 훨씬 줄어든 것도 한몫함에 따라 이러한 시장의 판도를 뒤집기 위해서는 단조롭게 상승장에서만 수익을 내기 좋은 여느 국내 거래소보다 P2P 거래를 통한 선물거래, 개인간거래 등을 지원하여 수익을 하락장에서도 거둘 수 있는 해외 크립토 거래소인 MEXC 거래소를 활용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보입니다. 왜냐하면 하락장이나 매수 포지션에 투자하면서 가격의 하락이 멈출 줄 모르는 찰나에도 수익을 거둘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외 코인 거래소들 중에 앞서 제가 발언드린 MEXC 거래소는 최근에 팬덤이 두터워진 곳 중 하나로 꼽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 한글까지 지원된다는 점은 반갑게 다가오는 부분입니다. 바이낸스 같은 타 해외 크립토 거래소에서는 지원중인 언어가 오로지 영어뿐이기 때문에 더 그렇게 느껴질 수밖에 없습니다. 가뜩이나 썰렁해진 크립토 윈터 시즌을 견디려면 활용하기 편하게 한국어 지원이 되는 인프라는 명백한 장점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아울러 유저들에게 여러모로 유용한 이벤트까지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혜택까지

가입한 즉시 첫 입금이 이루어지면 선물거래 지원금을 보상으로 주는 이벤트 뿐만 아니라 전송용 코인인 이오스(EOS) 또는 트론(TRX) 거래수수료가 무료로 전환된다는 점 등의 좋은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혜택들은 KYC(한국 신원인증) 받은 사람들에게만 반영되니, 수수료를 한 푼이라도 아끼기 위해서는 이 절차를 꼭 밟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MEXC 거래소 내 수수료율에 대한 이해를 보게 되면, 핵심 사항이며 무조건 알아 두어야 할 내용이 아닐까 싶습니다. 0.25%의 거래수수료인 빗썸보다 더 높다면 사실상 장점이 아닌 거나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이 내용을 통해 가입하는 분들께서는 각별한 혜택을 누려볼 수 있는데, 레퍼럴 코드를 따라 가입하실 분들은 자동적으로 'SVIP'등급을 부여받게 됩니다.

MEXC 거래소 수수료

평균적인 MEXC 의 선물거래 수수료는 0.02%의 지정가 (메이커 주문), 그리고 0.06%의 시장가(테이커 주문)로 매겨집니다. SVIP 등급이 반영될 시 수수료율은 지정가 0.02%, 테이커 0.04%로 몹시 저렴해집니다. 바이낸스 등 타 해외 거래소보다 명백히 저렴한 편이고, 오직 [mexc-22] 코드를 통해 가입한 분들에게만 60%의 파트너 수수료+10% 유저 페이백에 나머지 10%의 이벤트까지, 최대 80% 혜택 반영이 됩니다. 각 거래소마다 수수료 요율을 대조해볼 수 있는 목록표인데, 이 목록표를 검토해본다면 MEXC SVIP 등급으로 가입하시는 게 제일 저렴할 거라는 거 알 수 있을 겁니다. 그렇다면 실수 없이 회원 가입하는 방법부터 차근차근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원가입방법(SVIP방법)

MEXC 거래소 회원가입 이용에 중요한 제일 첫번째 방법으로는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 1), 이메일 주소(또는 스마트폰) 준비해둬야 합니다. 여러분들께서는 SNS 소셜 계정 한 가지쯤은 이메일 주소로 연동하셨을 것이고, 신분증의 경우 신원인증(KYC인증)하실 때 필수이다 보니 반드시 준비물로 쟁여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메일로 가입하기 및 모바일 가입하기 둘 중 하나의 방법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쉬운 걸로 선택하면 됩니다. 이용하실 휴대폰 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에 인증 코드까지 입력하셔서 비밀번호를 적어 넣으시면 됩니다. [mexc-22] 코드가 반영되어 있는 것이 보일 텐데, 무조건 레퍼럴 코드가 있어야만 SVIP 등급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니까 꼭 참고하십시오! 자동 반영이 되어있지 않다면 수동으로 직접 입력하셔도 무관합니다.

KYC 인증

추가적으로 건드려야할 것은 KYC 신원인증입니다. 흔히 국내 증권사나 은행 계좌를 개설할 때 쓰는데, 요즘엔 코인 거래소들도 보안적인 면을 강화했기 때문에 무조건 진행을 해야 합니다. 방법이 단순해서 천천히 잘 따라만 하시면 어느새 가입은 끝납니다. 첫 번째 화면 왼쪽 가장자리에 있는 사람 모양의 버튼을 누른 후에 [닉네임 설정] 창이 나타나게 되면,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서 기본 인증(KYC)을 선택합니다. 위 방법은 참고로 어플 버전으로 예시를 든 것입니다. 기본 인증과 고급 인증이 보일 텐데, 출금한도가 하루 200 BTC까지 올라가는 고급 인증은 방법적으로 더 번거롭다 보니 얼추 기본 인증으로 단순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BTC를 환산해보면, 얼추 50억 원에 가까운데 이 규모의 금액을 출금할 분들은 없을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오른쪽에 있는 [인증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기본 데이터들도 입력하면 되는데, 국가란에는 'Republic of Korea'가 자동적으로 선택되어 있을 겁니다. 추가로 신분증 종류 중에서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셋 중 하나를 선택하시고, 이름은 한글 이름 또는 영문 이름 중 아무거나 적어 넣으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신분증과 생년월일 및 사진 앞 뒷장을 단순하게 업로드만 하시면 kyc 절차는 마무리되고, 인증된 즉시 MEXC 거래소를 재량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MEXC 거래소 팁

여기까지 MEXC 거래소에 대한 포괄적인 가입방법과 KYC 인증에 대하여 살펴봤습니다. 즉시 MEXC 로 현금을 입금할 수 있고, 기다렸던 선물거래도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실제 자산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감각을 키워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첫 입금 퀘스트와 더불어 '파이낸스 센터'로 입장하시면 Launchpad부터 킥스타터, MX 토큰을 통한 리워드 마이닝 및 INTR 스테킹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잊지 마시고 꼭 참여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결론적으로 어떤 투자 든 간에 개인의 선택에 달렸고, 최근에 사건사고들이 많이 일어나다 보니 섣부른 투자는 금물입니다.